반세기의 세월을 품고 동포사회를 섬겨온 오레곤한인회(KOREAN SOCIETY OF OREGON)!
오레곤 ROTC 골프대회로 친목 다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7-09 00:37
조회
225
오레곤 ROTC 골프대회로 친목 다져
-7월7일 20명 참가해 리저브골프코스서
-남자 1등 심상태, 여자 1등 모니카 김
-게스트까지 초청해 화합과 친목 다져
오레곤 ROTC동우회(회장 박창영)가 주최한 제3회 회원친선골프대회가 7일 오후 1시 리저브 골프코스에서 열렸다
90도가 밑도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은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면서 실력을 뽐내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면서 즐거운 라운딩을 가졌다.
주최측은 이날 게스트로 오레곤한인회 음호영 고문과 박현식 사무총장, 평통 포틀랜드 송영욱 지회장, 이재우 자문위원을 초청했다.
이날 대회에서 남자부 1등은 9언더파를 기록한 심상태씨가 차지했으며 여자부 1등은 모니카 김씨가 영예를 안았다.
경기가 끝난 후 골프장 레스토랑에서 열린 저녁 식사시간에는 7월달 생일을 맞이한 김헌수, 정민규, 박창영 회장의 생일 축하 케익을 나누며 축하의 박수를 보냈으며 다음 달 텍사스주로 이주하는 노겸재 회원과 아쉬운 송별인사를 나누었다.
한편 이날 대회는 심상태 회원이 그린피와 저녁식사를 포함한 행사비 전액을 후원했다. 오레곤 ROTC 동우회는 8월 제4회 친선골프대회를 가질 예정이다.

